티스토리 뷰

게임

스톰에이지 튜토리얼, 모바일 전략 RPG 게임

좋은 정보 모음 2016. 2. 2. 12:00

 

 

모바일 전략 RPG 게임 스톰에이지 튜토리얼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 게임인 스톰에이지가 얼마전 출시했지요.

화려한 그래픽과 역동감 넘치는 전략 게임을 원하신다면 한번쯤 시도해 볼만한 게임인 것 같아요.

 

새롭게 출시된 모바일 전략 RPG 게임 스톰에이지 게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톰에이지 게임은 구글 계정이 있어야 하네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다른 계정이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구글계정으로 곧바로 로그인을 해서요.

 

 

노력한만큼 성장하는 정직한 게임!

전략 RPG 스톰에이지라고 공지사항에 올려놓았군요.

열심히 노력해서 캐릭터를 성장시켜 볼까요.

 

신규 2 서버 "이마엘" 오픈 기념으로 누적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하는군요.

 

 

게임을 시작하면 눈의 여왕이 해골왕과 싸우는 상황이 나타납니다.

재앙의 군단에게 포위 당했다고 하네요.

 

 

해골왕은 생명의 나무를 파괴하라고 하는군요.

아직 생명의 나무가 무엇인지는...

 

 

이런 게임의 시작은 항상 그렇듯이 적에게 기선제압할 필요가 있지요.

힘이 아닌 입으로 ㅋㅋ

 

 

게임이 시작되면 자동으로 영웅들이 해골왕에게 공격을 합니다.

머리 위에는 HP가 표시되고요.

 

 

검귀를 터치해서 적을 공격해 볼까요.

 

 

길가메쉬의 스킬 사용 대기시간이 끝나서 길가메쉬의 스킬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이번에는 바람사수의 스킬을 이용해 볼까요.

너무 순식간이라 스킬 사용하는 화면은 캡처를 못했네요.

 

 

서로 번갈아가면 스킬 대기시간이 풀리면 공격을 해 줍니다.

 

 

리나의 번개폭탄도 사용해서 마법 피해를 가하고요.

 

 

잠시 싸우다보니 해골왕이 철수를 하는군요.

 

 

이렇게 해서 첫 번째 대결은 승리했네요.

 

 

첫 번째 대결을 마친 후 열기구(?)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데 그래픽이 화려하네요.

 

 

비둘기(?)도 따라 오는군요.

 

 

이 곳이 머물고 있는 섬인가 보군요.

 

 

새 영주명을 생성합니다.

변경하는데는 다이아가 100개 필요하네요.

 

 

리나의 대사가 이어지는군요.

 

 

여기가 바로 재앙의 군단을 대항하기 위해 만든 하늘섬이군요.

 

 

하지만 안전한 곳은 아닌가 보군요.

 

 

영웅들을 많이 소환해서 전투에서 승리해야겠군요.

 

 

마을의 중앙위쪽에 있는 소환의 전당에서 강력한 영웅들을 소환할 수 있답니다.

 

 

소환의 전당을 클릭하면...

 

 

영웅들을 소환할 수 있어요.

 

 

전방보조영웅인 길가메쉬를 소환했어요.

길가메쉬는 전방의 적을 기절시켜 주고, 주변 아군의 능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또 다른 영웅을 소환해 볼까요.

 

 

호랑이를 타고 있는 숲 사냥꾼이 소환되었군요.

 

 

숲 사냥꾼은 후방공격 영웅입니다.

본인도 물리공격을 하지만 아군의 공격력과 방어를 향상시켜주지요.

 

 

영웅들의 한마디...

전투에 합류하고 싶다는군요.

 

 

당연히 전투에 합류시켜서 함께 싸워야지요.

 

 

이제 영웅이 둘이나 있으니 해안에 침범하는 적들을 무리없이 막아낼 수 있겠네요.

점점 스톰에이지 게임이 기대되네요.

 

 

모험을 계속하기 위해 왼쪽 아래의 버튼을 이용해서 이동해볼까요.

 

 

제1장 해안 서편으로 이동해서 스테이지를 선택합니다.

 

 

해안 서편 -1 에는 고블린이 나타났네요.

전투를 시작해 볼까요.

 

 

전투에 참가할 영웅들을 선택합니다.

이번 전투에는 3명이 함께 하는군요.

 

 

확인을 누르면 전투를 나갈 수 있어요.

 

 

자동배치를 통해 적절하게 영웅들을 배치할 수 있고요.

 

 

리나는 후방에 배치하고, 전방에서 공격하는 공격수는 전방에 배치하고요.

 

 

자 이제 슬슬 전투를 시작할 준비를 해야겠네요.

 

 

심호흡 한 번 하고 전투를 시작해 볼까요.

 

 

전방에 고블린들이 나타났네요.

머리 위에 있는 HP양을 보니 어렵지 않게 이길 수 있겠네요.

 

 

고블린들을 섬멸했더니 레벨업을 했네요.

이제 스톰에이지 2레벨이 되었군요.

 

 

승리를 자축하며...

 

 

위쪽에 있는 전투력 숫자도 확인해 보고...

 

 

전투 중에 화면을 이동하거나 회전도 가능해요.

 

 

또 다시 나타난 고블린과의 전투를 시작합니다.

아직까지는 별 어려움없이 이길 수 있답니다.

 

 

이번에도 전투에서 승리했네요.

 

 

이번에는 로봇군단 닥터 크랩이 나타났어요.

 

 

적들의 스킬을 차단해서 피해를 줄여야 한다는데 아직은 잘...

 

 

아직까지는 적들이 크게  강하지 않으니 쉽게 이길 수 있지요.

점차 레벨이 높아지고, 장비도 업그레이드 하면서 강인함을 즐길 수 있겠네요.

 

 

스톰에이지를 시작한지 몇 분 지나지 않아 벌써 스톰에이지 3레벨을 달성했네요.

 

 

이제 장비에 보석을 삽입하고 승급을 조절해 봐야겠네요.

장비가 제대로 갖추어져야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니까요.

 

 

오른쪽 하단의 영웅 목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영웅 목록에서 길가메쉬를 선택해 볼까요.

 

 

길가메쉬의 영웅 정보를 살펴보고,

장비에 보석을 장착하기 위해 장비를 클릭해 봅니다.

 

 

위쪽에 보석을 장착해 보겠습니다.

 

 

삽입 버튼을 눌러서 보석을 삽입하고,

 

 

아래쪽에도 마법 보석 파편을 삽입합니다.

 

 

마력이 12만큼 올라가네요.

 

 

위 아래에 보석을 모두 삽입하고 나면 진화가 가능해요.

승급 버튼을 눌러서 진화를 합니다.

 

 

승급이 완료되었네요.

공격력과 마력이 올라갔네요.

 

 

임무를 마쳤으니 보상을 받아야지요.

퀘스트를 많이 완료해서 보상을 많이 많이 받아야지요.

 

 

오른쪽 하단의 책 버튼을 클릭합니다.

 

 

업적이 완료되었네요.

업적 보상으로 1240 골드를 얻었네요.

 

 

또 다시 전투를 나가봐야겠지요.

 

 

이번에는 한 단계 더 깊이 진행해야겠네요.

이렇게 몇 단계 마치고 나면 훨씬 더 강한 적들을 만날 수 있겠군요.

 

모바일 RPG 게임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스톰에이지 게임으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댓글